박민수프로필 나이 가족 나이 아버지,불타는 트롯맨

반응형



오늘은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신예 트로트 가수 박민수를 소개합니다. 우리는 그의 나이, 가족, 고향, 프로필에 대해 알려진 모든 정보를 수집하고 정리했습니다.

서천 출신의 트로트가수 박민수는 1998년 11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살이다. 충청남도 서천군 출신으로 가족은 부모님과 형이 있다.

박씨의 아버지는 서천경찰서 교통수사대장으로 근무하는 경찰이고, 형은 서천군청 사회복지과에서 근무한다. 박씨는 키 176cm, 혈액형 AB형으로 기독교인이다. 군산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했다. 그는 현재 New Era Project에 서명했습니다.

박민수는 원래 경찰이 꿈이었다. 하지만 초등학교 때부터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그는 발라드 가수의 꿈을 좇다가 최근 트렌드에 맞춰 3년 전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다.


박진영은 2021 전북 청소년 트로트 가요제 대상, 전국 청소년 가요제 전북 대표, 제1회 전북 트로트 가요제 대상 수상 등 각종 노래 대회에서 다수의 수상을 기록하며 남다른 가창력을 입증했다. 군산대학교 음악제 대상 수상.

각종 노래 경연대회에서 성공을 거둔 박 씨는 지역 축제에 참가하며 실력과 끼를 갈고 닦았다. 2022년 12월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해 첫 오디션 무대부터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그는 챔피언십의 경쟁자로 간주되었지만 결국 결승에서 5 위를 차지했습니다.

비록 우승은 못했지만 인상적인 활약으로 '불타는 트롯맨' 7위 안에 들었다. 이후 각종 방송과 콘서트에 활발하게 출연하고 있다.


박민수의 수상 내역:

2021 전북청소년트로트가요제 대상
제1회 전북 트로트 가요제 대상
군산대학교 음악제 대상(황룡제)
박민수 아버지는 맏아들보다 박민수를 더 아끼는 마음까지 드러낼 정도로 아들에 대한 각별한 사랑을 갖고 있다. 박씨의 아버지는 박씨가 관심을 보이자 말을 사주는 것까지 검토하는 등 변함없는 지지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박민수는 현재 미혼이며 '불타는 트롯맨'에 함께 출연한 민수현, 황영웅과 절친한 사이다. 자신의 아파트에서 황영웅과 동거하기도 한다.

2018년 군 복무를 마친 박민수는 트로트 가수의 꿈을 좇아 '불타는 트롯맨'에 합류했다. 그는 '미스터트롯' 출연까지 고려했었다.

 

[박민수 인스타그램] [ 박민수 팬카페]

[박민수 유튜브]

 

박민수

노래로 행복을 전하는 사람이 될 수 있길🎤

www.youtube.com

 

 

개그맨 김시덕 프로필 나이 집안 가족사 부인 임은경 아들

김시덕, 그의 전성기와 선물 소개 김시덕은 2000년대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박준형의 생활사투리'로 이름을 알린 인기 개그맨이었다. 당시 사투리 개그에는 경상도,전라도,충정도 사투리를 주

star114.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